천상의 사색/심리학

웃긴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천상의 사색1 2023. 9. 27.

웃긴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을 준비해 봤습니다. 재미로만 받아들이시길 추천드립니다.

 

밸런스 게임 메인 이미지

 

1. 양말을 항상 뒤집어 입기 VS 속옷을 항상 거꾸로 입기

 개인의 취향이나 습관에 따라 다를 수 있는 선택이지만, 실용성이나 편안함이 떨어지는 선택인 거 같습니다.

 

양말 대 속옷 이미지

 

2. 커피를 항상 너무 뜨겁게 마시기 VS 얼어붙은 얼음 커피로 마시기

 둘 다 적절하지 않은 방법인데, 커피의 풍미와 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뜨겁게 마시기를 선택할 거 같아요.

 

3. 평생 매일 눈이 내리는 곳에서 살기 VS 평생 매일 비가 오는 곳에서 살기

 저는 겨울의 아름다운 풍경과 스키 등의 눈썰매 활동을 즐길 수는 겨울이 좀 더 좋을 거 같네요.

 

눈과 비 이미지

 

4. 늘 빠르게 말하기 VS 느리게 말하기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둘 다 힘든 상황인거 같지만, 개인적으로 시간이라도 아낄 수 있는 고속으로 말하기를 선택하고 싶네요.

 

5. 웃긴 코미디 영화를 보면서 울기 VS 감동적인 슬픈 영화를 보면서 웃기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영화를 즐기는 방식은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다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6. 훌륭한 요리사가 되면서 먹는 것을 전혀 맛보지 않기 VS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지만 요리를 전혀 못 하기

 먹는 것을 즐기는 것과 요리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조화롭게 발전시킬 수 있다면, 제일 좋겠네요.

 

7. 애인 신발 끈 묶어주다 방귀 뀌기 VS 무대에서 노래 부르다 방귀 뀌기

 두 가지 상황 모두 웃음을 유발할 수 있는 재미있는 상황이지만, 상대방의 감정과 편안함을 고려하지 않으면 민감한 상황이 될 수도 있어 보입니다. 저는 첫 번째가 낳아 보이네요.

 

신발끈과 무대 이미지

 

8. 10초 후의 미래를 보는 초능력 VS 10초 전의 과거의 상황으로 돌아가는 초능력

 어떤 초능력을 선택하든 각각의 장점과 제약이 있을 거 같아요. 예를 들어 과거를 바꾼다고 해도 현재와 미래가 자신의 생각과 다르게 변할 수도 있으니까요.

 

미래와 과거 이미지

 

9. 키 185cm 몸무게 45kg VS 키 185cm 몸무게 185kg

 두 가지 극단적인 체중 차이를 나타내는데요, 전자는 너무 힘이 없을 거 같아서 전 후자를 택할게요.

 

10. 한여름 보일러 틀기 VS 한겨울 에어컨 틀기

 더위를 못 참는 분들에게는 후자의 선택이 더 나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한 여름에 더위 때문에 샤워만 할 수도 없고 물속에만 있을 수 없으니까요.

 

11. 다른 사람이 입던 속옷 입기 VS 다른 사람이 쓰던 칫솔 사용하기

 저는 위생상 그나마 속옷 입기가 나을 거 같습니다.

 

12. 눈 커지고 콧구멍도 커지는 것  VS  눈 작아지는 대신 콧구멍은 그대로인 것

 개인의 가치판단이나 주관에 따라 다를 거 같은데, 후자를 선택할 거 같습니다.

 

13. 지금 연봉 그대로 주 3일 근무하기 VS 지금 연봉 2배로 주 6일 근무하기

 주 3일 근무하면서 현재 연봉을 유지하는 것은 여가 시간과 워라밸에 더 중점을 두는 선택일 수 있고, 지금 연봉의 2배를 받으면서 주 6일 근무하는 것은 경제적인 안정과 경력 발전에 더 중점을 두는 선택일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은 주 3일 일하고 싶어 지네요.

 

14. 어릴 적 가장 좋아했던 장난감 VS 오른쪽에는 가장 좋아하는 음식

 지금은 장난감이 별로 필요 없으니 음식을 선택할 거 같네요

 

장난감과 음식 이미지

 

15.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경험 VS 가장 특별한 선물

 저는 선택해야 한다면, 선물을 택할 거 같아요.

 

 

INFP 특징 요약 바로가기

 

 

 재미있는 질문들로 웃음 가득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댓글